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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주식 투자
    카테고리 없음 2022. 2. 4. 21: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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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광속 투자와 쇼핑 투자 중 어떤 것이 더 나은가?


    우리는 중소기업에 전자상거래 설루션을 제공하는 두 개의 캐나다 기업을 조사하고 어떤 것이 더 나은 구매인지 물어봅니다.

    이 두 회사는 중소기업(SMB)에 POS 시스템과 기타 전자상거래 설루션을 제공합니다.

    이 분야에는 엄청난 시장 기회가 있으며, 두 회사 모두 최고점에서 크게 하락한 상황에서 오늘날 어느 종목이 더 나은 투자일까요?



    광속: 황소 대 곰 인수


    라이트스피드 커머스(Lightspeed Commerce, NYSE: LSPD)는 2005년 설립자이자 CEO인 닥스 다 실바가 설립한 판매시점 및 전자상거래 소프트웨어 제공업체이다.

    대유행은 라이트스피드의 사업이 붐을 일으켰다는 것을 의미했으며, 이는 백오피스 및 옴니채널 솔루션을 위한 여러 인수를 통해 결제를 넘어 전자상거래로 확장할 수 있게 했다.

    이것은 그것의 능력과 총 어드레싱 가능한 시장을 극적으로 증가시키지만, 소매업, 식당, 골프와 같은 틈새 분야에서는 계속 지배하고 있다.

    2022년 2분기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193%(YoY) 증가해 인수와 함께 유기적인 성장세가 강해 1억 3,320만 달러에 달했고, 매출의 약 45%가 가입 기반이다.

    또한, 100개 국가에서 운영되고 있어 고객 집중 리스크가 없는 다각적인 수익원을 창출하고 있습니다.

    광속은 인수비용과 주식기준보상 등으로 전년 동기(1910만 달러) 대비 5910만 달러 적자가 크게 확대된 상태에서 운용되고 있다.

    그 회사는 역사적으로 인수에 의해 성장의 많은 부분을 이끌어냈는데, 이것은 다소 위험한 전략일 수 있다.

    이런 전략은 2021년 9월 라이트스피드가 짧은 보고서의 대상이 된 여러 이유 중 하나로, 이들 인수가 악화된 유기적 성장률과 사업 악화를 가리고 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해외전자상거래



    쇼핑파이: Bull vs 곰 인수


    Shopify(NYSE: SHOP)는 전자 상거래 설루션과 POS 시스템을 가맹점에 제공합니다.

    이 주식은 최근 주가가 반토막 났음에도 2015년 IPO 이후 약 2,700%의 폭발적인 수익률을 기록했다.

    글라스 도어에서는 5점 만점에 4.3 스타를 기록하며 긍정적인 회사 문화를 키워온 토비 뤼트케 CEO가 창업자 주도로 남아 있다.

    회사의 사명은 "모든 사람에게 더 나은 상거래를 만드는 것"입니다.

    쇼피 파이는 현재 175개국에 걸쳐 170만 명이 넘는 상인들을 거느리고 있어 반 아마존 주의 연극으로 언급되고 있다.

    쇼피 파이는 작은 구멍가게에서 크래프트 하인즈 등 글로벌 브랜드로 상인들을 끌어들일 수 있어 이해충돌이 없는 독보적인 위치에 있다.

    쇼피 파이는 전염병 기간 동안 성장이 가속화되었지만 계속해서 눈부신 성과를 내고 있다.

    2022년 회계연도 3분기에는 수익이 11억 2천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46% 증가했으며 매월 반복되는 수익은 9880만 달러였다.

    동사는 또 조정된 순이익(순이익에서 주식투자 미실현 이익) 1억 4080만 달러로 흑자를 냈다.

    총 1,530억 달러의 어드레싱 가능 시장이므로, 여전히 크게 성장할 여지가 있다.

    최근 인플레이션 공포로 인해 많은 성장주들이 하락했고, Shopify는 WooCommerce와 Wix와 같은 업체들과 계속 증가하는 경쟁에 직면할 것이다.

    재고도 26배 이상 팔리며 싸지 않다.



    오늘은 어떤 게 더 나은가요?


    오늘은 Shopify가 더 낫습니다.

    라이트스피드보다 더 나은 위험 대비 보상 시나리오를 제공하며 향후 몇 년 동안 계속해서 시장 점유율을 높일 것으로 보인다.

    제 리스트의 최종 전자상거래 주식은 Sea Limited (NYSE: SE)인데, 이는 사상 최고치보다 60% 하락했으며 시가총액 810억 달러입니다.

    씨 리미티드(Sea Limited)는 2021년 매출이 95억2000만 달러로 2배, 2022년 매출이 140억 달러로 47.8% 더 증가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씨 리미티드(Sea Limited)는 아시아에서 가장 큰 전자상거래 회사 중 하나이다.

    핀테크와 게이밍과 같은 다른 고성장 수직 분야에서도 운영된다.

    씨 리미티드(Sea Limited)는 2021년 3분기에 활발한 사용자 기반 증가와 고액 사용자 침투로 인해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매출을 93.2% 증가시켜 11억 달러를 기록했다.

    상대적으로, 그것의 전자 상거래 성장은 그것의 시장의 규모와 부가가치 서비스 수익의 상승에 기인했다.

    이 회사는 2017년 말에 상장했고 5년도 안 되어 700%에 가까운 수익을 투자자들에게 돌려주었다.

    분석가들은 씨 리미티드 주가가 향후 12개월 안에 131% 상승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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